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개곰이의 곰탱구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갔던 고기집을 포스팅하려구해요



포스팅을 할 고기집은 바로 '미스육감'인데요

제 블로그를 보시면 알겠지만 좀 많이 왔었지만....

그래두 가성비 괜찮은 곳 이기에 이렇게 포스팅을 해봐용



 다음 지도에 미스육감이 등록이 안되어있네요??

바로 옆 가게인 말짜싸롱도 안되어있구...

시지 미스육감은 솟대마을 반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여러가지 맛있는 메뉴들이 많은데 일단

생삼겹살 3인분(기본 3인분 이상 주문가능)+매화수를 주문했어요


양념게장밥이 맛있어 보이던데...오늘은 먹지 못하고 다음기회에~



먼저 생삼겹살 3인분을 불에 올려주시고~

저 팽이송이가 바로 맛 스틸러라는!

참기름,소금을 살짝 올려주어서 구워먹으면 정말 꿀맛!!



밑반찬이 부족하다면 셀프바에 다 구비가 되어있으니

먹을만큼 적당히 가져가면 될것 같아요



앗! 중간중간에 고기가 타지않게 뒤집어 줘야죠!!

노릇노릇한게 벌써 맛있어 보이는구낭



더 노릇노릇하게 익었으면 먹기 편하게 잘라주세요

저는 원래 굵직굵직하게 잘랐는데 개님만나고 나서는

저렇게 잘라서 먹는게 훨씬 편하더라구용





고기먹을 때 빠지면 섭섭한 상추무침과 각종 야채들

건강을 위해서라도 야채와 같이 먹어줘야 하는거 아시죵??



가격이 싸서 고기질이 안좋을까 걱정을 했지만

걱정과 달리 맛도 훌륭하고 식감도 뛰어나서

좋았어용ㅎㅎ

그래서 기본 3인분 먹고 추가 2인분 더 시켰다는ㅎㅎ



고기먹고 나서 밥을 먹어줘야지 다 먹었다는 기분이..ㅎㅎ

미스육감은 공기밥에 비빔밥을 해먹을 수 있게 해줘요

먹다 남은 상추 절임을 비빔밥에 넣어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용





된장찌개는 역시 고기집 된장찌개 인것 같아요

매콤하면서 시원하기까지 개님과 싹 비웠네용



추운데 무슨 냉면이지??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면 덕후로서 냉면을 안먹어주면 섭섭하다는거~


가격도 싸고 맛도 좋고 미스육감 체인점이

왜 증가하는지 이유를 알겠네요

고기를 양껏 먹으러 가고싶을 때 미스육감에 가면

정말 좋을것 같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