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개곰이의 곰입니다


확실히 비가오고나서 날이 추워진것 같아요

님들도 감기 조심 하시길ㅠ

집에 일이있는것을 다 끝낸 기념으로 삼겹살!

고기를 먹으러 왔습니다ㅎㅎ


시지중학교 뒷편에있는 고기집

'금강산 생고기구이'



사진이 너무 안쓰럽다ㅠㅠ

삼겹살(130g/8000\),갈비살 12000\

이렇게 중요가격입니당



쌈상추와 깻잎이에용

다른 고깃집에 가면 쌈을 적게 줘서 몇번을 리필해서 먹곤한데

이곳은 양이 겁나 많아서 리필 딱 1번 했어요ㅎㅎ



밑반찬으로 열무김치,무채,숙주나물,풀!



부추무침!!이게 정말 별미에요 상추와 고기와 이것을 싸먹으면 정말 맛나용



저 멀리 있는 숙주나물 보이시나요ㅠㅠㅋㅋㅋㅋ

저것두 엄청 맛나융 밥과 같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삼겹살을 굽자!!

삼겹살이 상당히 쫄깃쫄깃하구 고소하면서도 비계가 적어서

많이 느끼하진 않아용 

구운마늘도 당근 빼놓을 수 없는 한가지의 재료이죵


고기를 다먹고 나면 밥을 시키죠 다들!!

이곳에서 밥을 시키면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정말 맛있어서 몇일이 지나면 다시 생각나요...케바케지만 전 그랬어융ㅎㅎ



밥과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

된장찌개 가격은 따로 내지 않아도 되용

저기 된장찌개에 디포리(??) 백종원 아저씨가 육수낼 때 가르쳐준 물고기가 보여용

쟤가 단맛을 낸다네용

저런 된장찌개면 밥을 2공기 이상 먹는것도 가능하죠 하하하


오늘은 가족끼리 왔는데 다음에는 개님과 같이 가봐야겠어요

개님도 저곳을 먹고싶다고 그러는데ㅎㅎㅎ

밑반찬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고 된짱찌개도 훌륭해용

가격대비 실망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ㅎㅎ

'금강산생고기구이' 굿굿!!!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