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곰탱구 입니다


이번에 다이소 리뷰3탄인데요 

다이소에 몇번이나 들러 뭐 살꺼없나 뒤적뒤적거리다가 눈에 띈것이

'고양이 캔사료!'

고양이는 건식사료보다 습식사료인 캔사료에 환장을 하는데요

원래는 마트에서 팔길래 사줬었는데 마트가격은 만만치가 않아서

고민하다가 좀 저렴한 다이소 캔사료를 구매해봤어욥



고양이 캔사료가 3가지 맛이나 있네요ㅎㅎ

참치&연어, 참치&치킨, 참치&치어

가격은 1캔당 1000원이에요


3개 한꺼번에 사기엔 좀 그렇고 고양이는 생선을 좋아하니까

참치&연어를 샀어요


님...그거 빈그릇인데 뭘먹고 있는건가요 나비님??



아저씨...비켜주세요 캔을 먹기싫은거니??아니라면 비켜..비켜주세요!!





잉??전에 있던거랑 비주얼이 완전 딴판인데??

마트에서 팔던것은 덩어리도 있고 큼직큼직했다면 

다이소에 파는것은 생선들이 잘게잘게 잘려져있어 먹기에 편한느낌?

냄새는 고숩고숩한게 뭔가 내가 먹어보고 싶은 느낌?ㅎㅎ



아저씨 기다려보세요!!

역시 고양이는 캔사료를 더 좋아해..캔사료 뜯으니까 바로 달려와서

"집사 빨리 내놔라냥!!"이라고 하는듯한

밥그릇 땅에 놓지도 않았는데 입이 먼저 다가가는것 보세요.....ㅎ



ㅋㅋㅋㅋㅋㅋ역시나....머리를 밥그릇에 박고 촵촵촵촵

소리가 너무 귀여워 촵촵촵촵촵거리면서 먹는것이



먹는거를 지켜보다보니까 저렇게도 먹는데...왜저렇게 먹는거지

고양이가 아무리 유연하다고 하지만 저렇게 먹으면 체하진 않는걸까??


다이소 제품이라고 얘가 좋아할까??라는 의구심도 많이 들었지만

막상 구매해서 줘보니 이렇게 잘먹을 줄은 몰랐네여

혹시 길냥이를 사랑하시는분들 다이소에 일이있어 들리시면

캔사료를 사서 줘보세요ㅎㅎㅎ1000원 투자하시면 길냥이의 사랑을 받으실 수도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