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개곰이의 곰입니다


최근에 동네에 다이소 매장이 리모델링해서 가봤는데

예쁘고 공간도 넓게 되어서 물건들을 둘러보기가 좋더라고요

문득 생각이 든것이 여기있는 제품들 직접 써보고

리뷰를 하면 좋겠다라고 생각이 들었어용ㅎㅎ



처음으로 시작하는 제품은 고양이 간식들이에용ㅎㅎ

비록 집에서 키우는 고양이는 없지만 

최근에 엄청 친해진 길냥이가 있어서 그 친구에게 줘볼까 해요



길냥이 치고는 엄청 귀엽지 않나요??

털도 깨끗하구, 무엇보다 사람을 정말 잘따른다는것!!(물론 나를 하하하)

이름은 '나비'에요(작명 센스 하고는...;;)



이봐 먹고싶지?? 나비 너에게는 참치 맛으로 주도록 하겠다!!

사진에서는 없지만 저걸 꺼내는 순간 눈 동그랗게 되더니

가까이와서 달라고 계속 울기시작 했듬



저 맹수의 무서운이빨을 봐요....물릴거같..지않다ㅎㅎㅎ

매일 사료만 주다가 색다른 간식을 줘보니까 엄청 좋아하네요

다이소 제품이라고 약간은 무시(?)했었는데 맛있나봐요ㅎㅎ



먹고있는데도 계속 달라고 울어보채는 나비놈..

저렇게 예쁘게 울어대는데 안줄 수가 없지ㅠㅠㅠ 집사가 되는건가..



가격은 봉지당 1000원하는데 양도 많아요 완전 혜자스러움

한봉지에 반틈 정도만 주면 딱 알맞은 양일것 같아요

너무 많이 주면 순식간에 돼냥이가 되버릴까봐 걱정되기도해가지구



저 사진은 간식을 길게잡지 않고 가까이 잡다가 이빨에 물릴뻔한...(물리진 않았지만)

내일 이놈을 만나다면 연어 맛으로 한번 줘봐야겠어요

물고기를 좋아하는 고양이니까 연어 맛도 물론 좋아하겠죠?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적립도 되는 다이소 좋아용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