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개곰이의 곰입니다


오늘은 시지에서 오랫동안 있었던

주먹밥집!!인 더오니기리에 가보았어요

저희가 저녁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꽉차있었어요 그래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다는 함정ㅠ



외관 사진이 없는관계로

바로 메뉴판!!!


저희는 배가 너무 고픈관계로 많이좀 시켰...ㅎㅎ


떡갈비,김치날치알,치즈 날치알,얼큰우동

(다시보니까 많이도시켰네..)




그릇도 아기자기하게 약간 일식집 냄새가 나요


오니기리는 만드시는데 

빠르면30초 늦으면2분정도 걸린다네요




최근에 많이먹는 떡갈비인데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진리의 치즈날치알!

가격도 저렴하고 엄청난 맛을 자랑하죠



김치날치알은 음...메뉴이름 그대로인 맛이엇어요




얼큰우동!!

정말 매워요!!

물을 얼마나 먹었는지...

만약 드신다면 음..우유를 추천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오니기리 좋아용!!!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