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이쓰는 리뷰/곰'S 영화리뷰

재미있는 영화추천 Best3 4탄

효근이 2016. 11. 19. 17:16

안녕하세요 개곰이의 곰탱구입니다

뭔가 오랜만에 영화추천하러 돌아온것 같군용


최근 감기에 걸려 골골거려 글쓸 여력이 없어

이제야 돌아오고야 말았군요


이번편들은 약간 호러감이 있을수도있어요!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40718


1.날 보러와요(2016)


포스터의 찍힌 말 그대로 충격...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도 몇번 본것 같은 일화를 

영화화 했는 '날,보러와요'



개님과 함께 영화를 보기전에는 이렇게 

무서운 주제의 영화인줄은 꿈에도 상상못했어요

하지만 영화를 보는순간 우리 주변에서도 무서운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알고난 이후로는 모든것이 겁이나기 시작...



이 아저씨는 진짜다....정말 싸이코패스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는 최진호 배우님 

영화 보는내내 저분만 나오면 소름이 끼쳐

나도 모르게 눈을 피해버리고마는...



이상윤의 현실적 느낌이 나는 연기가 영화 몰입도에

도움을 주어 보기가 편했어요


영화를 보는 내내 소름이 끼치며 내가 만약 주인공의

상황에 처해있으면 어떤 감정이였을까?라는 

생각을 많이하며 본 영화

'날 보러와요'였어요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02824


2.숨바꼭질(2013)


우리가 알던 동요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의

호러버전..내가 알던 동요가 이렇게 까지 오싹할줄은..

동요, 연기에 대해 엄청난 잔상이 생겨버린 영화



손현주의 연기는 두말하면 입아플 정도

영화 몰입도를 엄청 끌어올려주었다.



문정희 배우의 연기가 좋은것을 알고있었지만

이렇게나 소름끼칠 정도 인줄을 몰랐다

싸이코(?) 연기는 이것이다!라고

온몸을 다해 표현해주셨다



영화를 보기전엔 가벼운 마음으로 임했는데

보다보니 배우들의 연기에 빠져 손짓, 말투, 몸짓에 

집중해서 보게 만들어주는 영화였다


영화 전체적으로 배우들의 명연기로 몰입도는 매우 높았다

하지만 내용적으로 보자면..약간 막장영화?라서

눈이 찌뿌려지는 장면이 몇몇있어서

15세 친구들이 보기엔 좀 거시기했지 않나 생각은 해본당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13344


3.나우유씨미2(2016)


2013년에 나온 나우유씨미1의 후속편

나우유씨미2가 개봉하기전 대작이 나왔다며

SNS에서의 엄청난 호평을 받았었었죠



 이번 후속편에서는 새로운 인물!!다니엘 레드클리프

해리포터가 등장합니다



아틀라스는 1편보다 좀더 능숙한 연기를 느낄수 있었어요

3년전보다 훨씬 자연스러운 마술 연기를

볼 수 있었죠



이 씬이 바로 이 영화의 하이라이트

나우유씨미 연출에 얼마나 많은 힘을 쏟은지

알 수 있는 장면이였어요



하지만 아쉬웠던 점은 2시간 조금 넘는

영화에 멜로, 액션, 드라마, 개연성이 억지로

짜맞춰진듯한 어색함이 너무 느껴졌어요


갑자기 중국배경, 중국음악이 너무 개연성 없이 들어가서

보는 내내 감독의 연출에 의구심이 들었어요

(존 추 감독/중국계 미국인)

후속편 3편에는 개입을 안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억지스러운 중국배경은 정말 아니였네요





영화정보를 찾아보던 중 주걸륜이 나왔다고해서

또다시 봤는데...영화 비중이 거의 없어서

전혀 주걸륜인줄 몰랐다

이 또한 중국시장(?)을 노린 캐스팅이라고 밖에

보여지지가 않는다



비가오는 주말인데 따듯하게 집에서

재미있는 영화를 보면서 문화생활을 즐겨봐용ㅎㅎ


이미지 출처 : NAVER, naver,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