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구 맛집

북구 코스트코가 없어지기 전에

효근이 2016. 11. 16. 00:13

안녕하세요 개곰이의 곰탱구입니다


대구 동구 신서동 혁신도시에 대형마트

'코스트코'가 내년 11월쯤 생긴다고합니당

기존 북구에 있던 코스트코가 이전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북구의 코코가 없어지기전에 마지막으로 가봤어요

(수성구에서 북구까진 1시간 가까이 걸려서 

가려면 마음 잡고 가야된다는....)



치즈피자(2500원)


저는 원래 불고기 피자를 원했는데...오늘도 역시나

품절이 되고 말아버렸다는..

그래서 선택한 치즈피자!!

차선책으로 했지만 고소한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코스트코에 빠지면 섭섭한 양파!!

간 양파와 케찹, 머스타드 소스의 합작은

 정말 환상적인것 같아요



 불고기베이크(3000원인가..)


늘 먹던 3종세트중 하나!치킨베이크보단

불고기베이크지!!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쫄깃쫄깃한 식감이 일품이죠!

거기에다가 불고기맛의 가미까지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핫도그세트(2900원)


핫도그 세트는 핫도그(2500원)와 음료(1000원?)을

같이 이용할 수 있어요

어차피 서양음식을 먹으면 탄산이 필수이기  때문에

세트로 먹는게 더 이득인것 같아요


아...하필 제일 맛있는 핫도그 사진을 못찍었어요

먹느라 너무 바쁜...개와곰...ㅠㅠ

진짜 핫도그가甲 최고임!!



불고기 베이크 짱짱맨!

코스트코가 집에서 가까웠으면 정말 자주 

갔을텐데...멀어서 너무 아쉽다ㅠㅠ



진쨔 요거는 진짜 대박이지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이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을거라고 생각함!!



코스트코가 다시 생각나니까 전체 Shot

빨리 베이크를 먹겠다는 손의 의지ㅎㅎ


이제 신서동으로 가면 어떻게 변할지 궁금하네요

그나마 집에서 가까운 혁신도시라서 좋네요ㅎㅎㅎ

코스트코 또 가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