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구 맛집

시지 술집/시지맛집)그루그루&청담동 말자싸롱

효근이 2016. 11. 9. 00:00

안녕하세요 개곰이의 곰입니다


주말에 오랜만에 개님과 함께 술을 마셔봤네요

서로 바빠서 밥은 먹었지만 술은 먹은지 너무 오래되어서

술집이 어디가 좋은지도 모른채 그냥 원래 가던 곳에 갔어여


 시지 그루그루&청담동 말자싸롱





그루그루에 가면 기본으로주는 라면!

(추가시에는 2000원을 따로 받아용)

맨날 면불어서 타박을 받았는데 이번엔 면이 많이 안불어서

칭찬받앗따는ㅎㅎ



그루그루에서 제일 유명하고, SNS에서도 유명한 해물볶음우동(13000원)을 시켰어요

푸짐한 해물과 각종야채들이 불맛에 어울려져서 엄청 맛있어요

하지만 면이 조금 적다는 점...사리추가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시지 그루그루에 가면 꼭 해물볶음면을 먹어보시길 추천해요!!

술안주로 정말 괜찮은 안주입니다!!



밥과 같이 시켰기 때문에 괜찮았지요

따로 술은 시키지않고 해물볶음면&밥2개만 시키니까

사장님이 약간 이상한 눈빛으로 저희를 쳐다보는....

이런 손님이 별로 없었다는 것인가??

내가 뭔가 돼지가 된 기분이였다ㅎㅎㅎ...







오랜만에 말자싸롱에 와밨어요 

맥주가 먹고 싶을 때 저렴하고 간단하게 맥주를 먹을 수 있는 펍이죠

'시지 말자싸롱'


자몽맥주(3000원)&버드와이저(3500원)2잔을 먼저 시켰어요

개님과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보니 맥주가 금방 떨어져서

호가든(4000원) 한잔더!!



호가든은 저렇게 따라줘야된다며 나대는 중...

아!!호가든 병은 이제 수입이 안된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설마...호가든은 병으로 먹는 맛인데ㅠㅠ

수입하게 해주세요!!맥주회사 회장님들아


커플과 함께 아니면 친구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시지 술집 그루그루&말자싸롱이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