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구 맛집

짬뽕이 맛있는집 시지 '짬뽕 신'

효근이 2016. 10. 22. 00:31

안녕하세요 개곰이의 곰입니다


역시 오늘도,예 그렇습니다

오늘도 맛집을 다니는 개와곰...먹기만 하는거니?


오늘은 원래 떡볶이를 먹기로 했지만 양에 차지않을거 같아서

예전에 가봤던 '짬뽕 신'에 다시 방문했어요



짬뽕신은 중국집인데 새벽까지 영업한다는...술집으로 변신하는건가?

평일 오후3시전에 가면 짜장면이 4500→3000원으로 1500원 할인하네요



개님은 짜장면 먹고 싶다고하구..저는 짬뽕이 먹고싶고...

하지만 여기 짜장면은 그닥인것을 알고있고..야끼밥을 먹어보리라 라고 4개월전에 약속한 기억이나고..

그래서 고민고민하다가 짜장면과 짬뽕을 시키기로했어요



중국집에 가면 아주 간단한 밑반찬!

여기는 밑반찬들이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되는 점이 좋아요



먼저나온 저의 짬뽕!!

솔직히 짬뽕 별로 기대안하고 있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불맛도 약간 나면서 해물도 적당히 들어가있고 

무엇보다도! 국물이 정말 일품이였어요!

짬뽕만 먹으러 다시가도 될 정도로 훌륭했어요





곧이어 나온 짜장면

짜장면은 그닥...짬뽕에 비해 많이 부족했던 맛이 기억이 나네요

짜장면을 먹으로 오기에는 양도 적고..아쉬운점이 많네요


짬뽕은 시지에 있는 중국집중에서 손가락에 뽑힐정도로 훌륭했습니다

추가로 밥한공기를 시키서 짬뽕에 말아서 먹었는데 

면을 조금 남기고 밥과 함께먹으니 짬뽕밥을 따로 시킨듯한 기분이 맛볼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