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구 맛집

시지술집/청담동 말자싸롱 - 메뉴와 가격)좋은사람과 맥주를♥♥

효근이 2016. 9. 28. 00:10


안녕하세요 개곰이의 곰입니다


대구 날씨가 갑자기 더워졌어요 

몇일 전만 하더라도 추워서 꽁꽁 싸매고 다녔는데....감당이 안되군요


그래서 지난 주 일요일에 개님과 밥을먹고 정말 오랜만에 맥주집에 갔어요

그 이름은 바로 "말자싸롱"



가게 양사이드로 고깃집이 위치해있어요ㅋㅋㅋㅋ

무슨무슨비어 그런 느낌으로 생겼어요



뭔가 오랜만에 내부사진이당ㅎㅎㅎ

가게내부는 넓고 뭔가 편안한 느낌이 들어요



6인 테이블도 있고 4인 테이블이 많이 비치해있어요



여러가지 맥주와 안주가 있지만 저희는 간단히 이야기만 속삭이러 왔기 때문에

크림생맥주 2잔을 시켰어요



요것을 들고 주문하면 된다는 점!!!!ㅎㅎㅎㅎㅎ꼭 해보세용 



기본안주??라고 볼 수 있는 건빵과 피클, 고추??

저 고추는 정말 매운데 매운것을 잘 못먹는 개님이 저거를 먹더라고요

왜 먹냐 물으니까 매워야지 술이 잘들어간다라는 명언을...투척



크~~보기만 해도 엄청 시원해보인다ㅠㅠㅠㅠ

그런데!! 다 좋은데 맥주기계를 오래 써서그런지 물 맛이 좀 나는것 같더라고요....저만 느끼는건가??ㅠㅠ

그래서 병맥을 먹는게 훨씬 나을뻔한....

하지만 뭐 분위기를 안주삼아서 먹으니까 좋더라고요

좋은사람과 좋은곳에서 좋아하는 맥주를 먹으니까 GOOD!!♥♥   


그럼20000~굿밤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