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구 맛집

동성로 꿀빵 솔직후기 - 메뉴와 가격

효근이 2016. 9. 17. 16:39


안녕하세요 개곰이의 곰입니다

다들 추석은 잘보내셨나요??

짤막하게 친척집에 갔다가 왔지만 밥은 엄청나게 먹었다는점...


지난 주 금요일에 요즘 대구에서 핫하다는 음식점

"꿀빵"에 도전!!해봤어요



입구가 머지 신기하네요

여기는 동성로2호점이레요(본점인줄ㅠ)

1호점은 대명동에 있었다능..



꿀빵의 마스코트인 세탁기



가게 디자인이 특이하네요 약간 펍분위기도 나는것 같구



하지만 2층에 올라오면 펍 분위기가 아닌

최근 음식점 분위기!!!

2층엔 주문하는곳+먹는 공간!

3층에는 화장실+먹는 공간!



메뉴판이구용

개님은 할라피뇨 앤 치즈 핫도그를 먹고싶었지만

제가 먹고 시켜도 괜찮을거 같다고 우겨서 나중으로..


불고기 타코

나폴리탄 파스타

생맥주 레드락


이렇게 3메뉴 시켰어요



뷰가 예쁘네요 건너편에는 카페 같은데 예쁘답ㅎㅎ



레드락 생맥주 한 잔 캬~

잔이 정말 시원해 보이지 않나요?



불고기 타코


음......이것은 타코인가 

많은 사람들이 먹는거라서 시켜본건데

너무 실망스러웠다는것 

타코 드실 분은 옆집 바스코에서 드세요!!! 



나폴리탄 파스타


토마토파스타는 즐겨먹지 않아서 그런가

세 입 먹고 약간 물림...

그래도 토마토 파스타를 좋아하는 개님은 케찹 맛만 난다면서도 잘먹었어요


SNS에서 워낙 맛있어보여서 왔는데 많이 실망스러웟다능

그냥 친구집 놀러갔는데 친구가 대충 해주는 맛 

그래도 분위기도 괜찮고 직원분들이 친절했어욤(다 남자라능>< -개님)

여기는 그냥 밥집 보단 맥주 한 잔 하러 오기 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