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구 맛집

[대구맛집/동성로 맛집]미란다 키친

효근이 2018. 6. 11. 09:00


안녕하세요 개곰이의 곰탱구 입니다


오늘은 미란다키친 포스팅을 한 번 해보겠어요!



미란다 키친은 찾기가 어렵지 않아요!

동성로 abc마트를 끼고 돌면

금방 찾을 수 있답니다





요즘에는 이런 느낌의 카페, 밥집이

되게 많은 것 같아요


Open - 11:30

Close - 22:00

(Last order - 21:00)



식사를 해도 되지만 카페로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치만 대부분이 식사를 한다는 점!)







우리는 오기 전부터 노래를 불렀던


매콤한 통오징어 먹물 파스타 15.5

매콤한 막창 라이스 15.9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가게 내부가 넓지만 천장이 낮음!

머리조심!!

뒤편에 남성분은 실제로 머리를 천장에 

찧으셨다는ㅠ



뭔가 분위기가 철철 넘친다잉~

내가 개님에게 준 편지!

이 때까지 개님에게 준 편지지 중에서

제일 예뻤다고 함....



요로코롬 잔잔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곳곳에서 볼 수 있었어요!





조금만 기다리면 나오는 음식들!

일단 비쥬얼에서 엄청 먹고 들어가는 파스타!

먹물 파스타는 처음 먹어봤는데

새로운 맛을 경험해 봤어요

약간 크림 파스타의 느낌도 나면서

조오오오금 느끼할 만도 했지만



바로 요놈!

오징어와 마요네즈가 느끼함을 잡아준답니다



그리고 곧 이어서 나온

"막창 라이스"


정말 매워요

매우면 얼마나 맵겠어?

라고 생각하다간 배에 빵꾸가 날 정도로 매워요ㅠ


하지만 맛있기 때문에 매움을 감소하고도

다~~먹었어요ㅋㅋ



정말 먹음직 스러운 투샷!

양 대비 가격이 좀 세다고 생각했지만

먹는 순간 가격 생각은 잊어버림ㅎㅎㅎ



개님이랑 오랫동안 지내면서

분위기 있는 곳은 많이 못 와봤는데

이렇게 오니까 엄청 좋네요!!



계산대에는 요로코롬 많은 향초들이 있어요

왠지 모르게 좋은 향이 많이 난다고 했네욤



센스 있게 가글도 주세요!

(하지만 우리는 또 먹으로 가야 돼서

나중에 가글 한 것은 비밀)




음식들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와아아안전 맘에 든다요

요론 분위기 있는 음식점들을 많이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