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구 맛집

대구 3대 통닭/동성로 맛집)원주통닭

효근이 2016. 7. 30. 16:40


안녕하세요 개곰이의 곰입니다!


요즘 전국이 너무덥죠?

중부지방에는 가뭄의 단비같은

장맛비가 내렸다고 하는데

대구는 비가 내릴듯한 날씨만 계속되고

비는 안오고ㅠㅠㅠㅠ

정말 잘못하다간 기절하겠다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는

치느님을 영접하기 위해서

대구에 3대통닭 중 하나인

원주통닭에 갔습니다!!


원래는 뉴욕통닭을 가고싶었는데

보통 12시전에 주문마감이 되어서

더이상 주문을 받지않는다고 해요ㅠㅠ






위치 : 대구 중구 공평동 56-3

             대구 중구 동성로6길 42-6




메뉴판입니다!

정말 심플해요ㅋㅋㅋㅋ

요새는 거의다 치킨이라고 하는데

통닭이란 말을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네요ㅎㅎ


찜닭도 약간 먹고싶긴 했는데

찜닭에 대한 평이 좋지가 않더라고요ㅠ

가게이름이 통닭!이니만큼 


양념통닭, 밥2개, 맥주1

이렇게 시켰어욥



조금 앉아있으면 직원이

요렇게 생긴 무를 가져다 주시는데

특이하게 직접 담근거 같은 무절임이에요

맛도 직접담근듯한 보통 치킨집에서 나오는 무절임과는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추억의 보리차물ㅋㅋ

옛날에 델몬트(?)병에 넣어서

마시던 기억이 있는데



그리고 역시 치킨에는 맥주지!!

지금 야외의 전당에서 치맥축제는 한창하고있는데

만약에 가시는분은 건강유의하세요!!


3년전?에 가봤는데 사람 엄청많고 덥고...

여튼 유의하시길...



드디어 나온 양념통닭!

저 오묘한 빛깔


저희가 조금 늦은시간에 가서 그런지

튀김색깔이 약간 어두웠어요ㅠㅠㅠ

다 장사가 잘되어서 그런거겠죠?


첫입을 딱! 물었을 때 

와~~이거 진짜 맛있다 했었는데

뭐랄까...양념이 너무 단것 같아

먹으면 먹을수록 물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3대통닭집인만큼 사람들은 많았는데

개인적으로는 맛이 명성에 미치지 못해서

아쉽지 않았나라고 생각이 듭니당


But,치킨은 치킨이랍니다



백종원님이 3대천왕 나오셔서

치킨과 밥을 같이 먹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저희도 한번 먹어보았쓰빈다

역시 치밥은 지코바!!!



다음에는 부지런하게 다녀서

꼭 뉴욕통닭을 먹어보리라 다짐하면서

이만 안녕~!!!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