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이쓰는 리뷰/곰'S 이것저것 리뷰

아이폰 이어팟 정품 구매 후기!

효근이 2017. 1. 25. 09:00


 안녕하세요 개곰이의 곰탱구입니다!

한...6달 전에 이어팟 정품을 잃어버리고 벌크로 연명해 오고 있었어요

하지만 역시 벌크는 벌크였는지 수명이 그렇게 길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큰 마음 먹고 이어팟 정품을 사기로 했어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어팟은 38,000원

프리스비가 너무 멀리 있는 관계로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애플 공홈에서 처음 주문해 봤는데 완전 고급스럽게 배송이 되네요...ㅎㅎ

국제 택배받는 기분이였어~



손상주의 문구도 붙여 주셨어....친절해ㅠ_ㅠ

근데 밑에 보니 왜지 찢어져있는것 같은 기분은..



벌크와는 다르게 별도 포장을 해줬어요

성의가 완전 넘치는 듯한 포장이였습니당





포장 뒷면에는 저렇게 되어있어요

정말 몇번이나 말하는 거지만 벌크와는 천지차이가 나네요ㅎㅎ



휴대폰 새로 바꾸고 처음 받았을 때의 포장이군요

예전에는 이어폰에 대해서 크게 이질감이 없었는데 아이폰 이어팟을 딱 사용한 이후로는

다른 이어폰을 사용했을 때 음질 차이가 너무 극심하게 나버리는....



내부에는 친절하게 사용 설명서가 있어요

영어로 적혀있어서 지성인인 저는 다 읽어볼 수가 있었죠ㅎㅎ


비록 애플 이어팟이 고가의 이어폰이라고 할 지라도 

음질, 탄탄함, 디자인에서는 최고의 가성비를 뽑아낸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38,000원은 전혀 비싼 가격이 아니라고 생각해요ㅎㅎ




'저 돈으로 벌크 몇개 사서 돌려 듣지 뭐~~'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만약 있으시다면....차라리 정품을 사세용

저도 벌크를 3개를 정말 깨끗하고 안전하게 사용했지만

그들의 수명은 길어야 5개월.. 음질은 최악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여튼!!애플짱!!! 이어팟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