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이쓰는 리뷰/곰'S 이것저것 리뷰

'재미있는 젤리 만들기'해보기~

효근이 2017. 1. 8. 20:50


 어제 오랜만에 슈퍼를 가서 먹을거 사다가 눈에 확 띄인 물품이 하나가!!!

그것은 바로 '재미있는 젤리 만들기'라는 식품이였는데요..




예전부터 저는 이런 자잘한 것을 좋아해서 사려는데 ..개님이 나이가 몇갠데 사냐고!!

헤헤 잔소리도 나의 구매욕을 막을 순 없지!!



완전 재미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저는 왜 이런것을 보면 막 조립하고 싶고 빨리 완성작을 만들고 싶고 이런 마음이 드는거죠?ㅎㅎ

게다가 맛은 무려 사과맛 이라는~



안에 내용물은 튜브에 어떤 액체 같은것이 들어있고 

봉지에 들어있는 것은 사과과즙 분말이라고 하네요~



봉지 분말 뒷편에 제품 사용에 대한 설명서가 나와있습니다

만 5세 아동은 부모님과 함께 만들어 달라는 주의사항도 적혀져 있네요



첫번째. 동봉된 컵에 표시된 물 붓는선 까지 차가운 물을 부어주세요



두번째. 사과과즙 분말을 찬물에 투입시켜주세요!


사진에 뭔가 불순물이 섞여있는 것 같은 것은 다른것이 아니라

기포??보글보글 올라오는 것 입니당





저것이 바로 물속에 들어가면 동글동글하게 만들어지는 액체인데요


빨간색 표시로 된 부분을 돌려서 떼면 되는데요~

주의하셔야 할것이 뒷부분에 혹시 터졌나 안터졌나를 확인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당

저는 뒷부분이 터진지 모르고 꽉 쥐어짰는데 '퍽'하는 소리와 함께 집 천장까지 액체가 다 묻어버린..



액체를 한 방울 씩 떨어뜨리면 올챙이 알처럼 동글동글한 것이 만들어집니다




왜인지 저렇게 만들어서 먹을 수 없을 것 같지만~

먹어보니 사과맛 음료수와 맛이 거의 흡사했어요 

게다가 저 올챙이 같은것 때문인지 중간중간에 씹히는 맛도 좀 났구용


만들다 보니 어릴 때 과학실험(?)을 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추억도 회상해보구 재밌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