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구 맛집

동성로맛집/시내맛집)동성로 오스시

효근이 2016. 7. 25. 16:00



안녕하세요! 개곰이의 곰입니다

이제 정말 장마의 시즌이 된거 같아요

대구도 비가 좀와서 덜 더웠으면하는 바람이..


동성로에는 스시집이 참많쥬


제가 가본곳은

스시라스또

화담

초밥왕쇼타

이렇게 가보았는데

이번에는 오스시에 가봤습니다!




위치 : 대구 중구 동성로2길 31

스타벅스 반대편에 위치해 있구요

죠스떡볶이 건물이였는데 리모델링을 했나봐요

죠스떡볶이 맛있었는데ㅠㅠ


아쉬움은 뒤로하고 고고싱!




최근에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내부가 엄청 깨끗하구 쾌적했어요

테이블마다 젓가락과 컵이 세팅이 먼저 되어있네요


모듬스시가 일반적인 다른 스시집보다는 가격이 좀 나가요

하지만 저희는 소셜커머스에서 할인을 받아

오스시A를 13000원이 아닌

 9000원에 맛볼수가 있었어요

(위OO에 검색해보시면 다나온다는요!)



마늘하고 생강은 못먹지만ㅠㅠ

찍어는 봤어요 

뭔가 아기자기해서 집에가져가고 싶은...



딱! 일식집에 맞는 젓가락 받침대(?)

느낌있네 느낌있어




먼저나온 새우 튀김샐러드

새우튀김..어...커다란 새우를 생각했지만

칵테일 새우라니..

본게임 들어가기전에 너무 많이 먹지말라는

주방장님에 배려이신가?


샐러드의 Basic 같은 맛이yo



드디어 나온 초밥!

22pc

유부-계란-새우-오징어-문어-새우-생새우-연어-광어-참치

이런 순서네요 

새우를 좋아하는 개와 곰은 

새우가3개있으니까 좋죠!!



윤기가 좔좔흐르는 저 자태가 보이시나요


스시라스또, 화담 

이 곳에 가면 밥양이 적어서 

회의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지만 

금방 허기가(?)지는 경우가 있는데

밥양이 많기 때문에 쉽게 허기가 지지않아서 좋답니다ㅎㅎ



그릇부터 엄청 뜨거운 미니우동

알바분이 손으로 집어서 주시던데

손에 화상안입으시나 몰라..

(그릇 엄청 뜨거워요!!조심!)


첫술을 딱!뜨는순간 와....싱겁다

맞어요 싱거워요..

입맛이 원래 짜서 싱거운줄 알았지만

같이먹는 dog도 싱겁데요

옆에 있는 간장이 그런용도는 아니겠지만

넣어 간 맞춰 먹으니까

우동맛이 나는거 같아요


우동 간에 대해 신경좀 써주세요ㅠㅠ 쉐프님!!



커머스 구매로 맛있게 먹었지만 

샐러드와 우동이 옥에티 였다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