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S 일상

본죽&비빔밥 시지점 리뷰 이벤트 당첨!!!

효근이 2017. 1. 2. 23:04

한달 전 감기에 걸려 본죽을 먹고 난 후기를 썼는데요


 본죽 후기 - http://dogbear.tistory.com/101




나름 선정이 되었다고 본죽 본점에서 8,000원 상당을 식사권을 준다는 것 이였어요!

그냥저냥 블로그 포스팅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했지만 

선정이 된것이라니..기쁜 마음으로 한 달 동안 기다림 끝에 


드.디.어.!



근 한달 만에 도착을 해버렸다는!!

식사권이 한 달동안 안오니까 당첨사실이 거짓이였나??라는

잡생각을 정말 많이 했어요ㅎㅎ


근데 식사권이 신세계 상품권처럼 포장이 되어있어요

처음에 보고 웬 상품권이지 했는데 식사권이였어~~    



뒷편은 깔끔하게 금박포장이 되어있고 하단에 본죽이라는 글씨가 써있네요ㅎ




저는 시지점에 이용을 했으므로 식사권은 오직 시지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8000원 식사권 2개 총 16,000원 식사권이라니!!!

개님과 함께 아플 때 가서 먹으면 정말 좋겠어요



식사권 유효 기간도 착하게 2017년 연말까지에요

시간도 넉넉하니 시간이 될 때 가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본죽에서 이런 이벤트를 해주는것이 정말 좋은것 같아요 

소비자 입장에서도 괜찮고 판매자 입장에서도 또 한번 방문을 할 수 있으니까요ㅎㅎ

다시 한번 본죽에 감사의 의미를 표현하고 더 맛있는 음식을 기대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