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이쓰는 리뷰/곰'S 이것저것 리뷰

짱구는 못말려 초코비!!존맛

효근이 2016. 12. 29. 21:33

안녕하세요 개곰이의 곰탱굽니당


님들 추억의 초코비 아시나요??

'짱구는 못 말려'에서 짱구가 즐겨먹던 과자 이름인데요

제가 학생 때 한번 먹어보고 정말 오랜만에 세계 과자 할인점에서 다시 만났네요~



약 10년전에도 가격이 2000원 한것 같은데요

10년이 지난 지금에도 2000원 가격이 그대로이네용



겉표면에 있는 악어가 너무 귀엽네요ㅎㅎ

초코비는 나름 칼슘도 함유하구 있다는!!



10년전과 가격은 같았지만 양은 어마어마하게 차이가 있네요

예전에도 그렇게 많은 양은 아니였지만 이것보다 많았는것 같아요



양이 저 정도라니..정말 충격적이네요 

과자 갯수는 거의 15개 정도? 완전 적어요!

과자 한개당 130원 가량하네요


하지만 과자의 맛은 역시 달콤했어요~짱구가 계속 들고 다닐만한 맛이였어요



그리고 초코비에 빠질 수 없는 초코비씰~

꽤나 많은 사람들이 초코비씰을 모으려 하고 있다네요!


나도 초코비 씰을 열고 스티커 사진을 찍은 줄 알았는데...

제일 중요한 초코비 씰 사진이 없어ㅠㅠ



초코비 씰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가 본

기분이 들어서 좋았어요




역시 세계 과자 할인점을 초딩입맛인 저를 실망시키지 않는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