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S 일상

추운날엔 떡볶이지~~/시지토플/시지맛집

효근이 2016. 12. 16. 23:07

이제는 정말 추운 겨울이 다가온것 같네용

며칠 전만 하더라도 슬리퍼 신고 돌아다녀도 괜찮았는데

이제는 발시려워서 그러지도 못하겠어..ㅠ



이런 추운날에는 바로 분식이죠!

그리고 그 분식 중에 대표적인 것은 바로 떡볶이!


저는 또 한번 시지에 대표 떡볶이 집인 토스트 앤 프루츠를

꺼내 들수 밖에 없는데요~~

왜냐하면 떡볶이를 먹은지 얼마 되지 않아도 금방 생각나는 떡볶이니까욥


떡볶이 곱빼기(3000원)


토플만의 다른 매력이 있는 떡볶이


역시 떡볶이는 빨간 떡볶이가 제대로지~~

짜장 떡볶이를 먹어봤는데 빨간 떡볶이보다 맛이 못했어요


납작만두(2500원)


떡볶이에 빠지면 섭섭한 튀김!


저것은 바로 납작 만두인데요

납작 만두가 대구에서 파생된 음식인줄은 처음 알았어요

그 동안 모른채 그냥 아구아구 먹곤했는데ㅎㅎ


납작만두 떡볶이라고 메뉴가 있긴 한데

튀김이 눅눅한것이 싫어서 납작만두를 따로 시켰어요




바나나 주스(1500원 현금결제시 1000원)


토플에 가면 꼭 먹어줘야되는 바나나 주스

비록 집에서도 해먹을 수 있는 맛이지만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게다가 떡볶이가 어느날엔 매콤하기 때문에

매울때는 바나나 주스를 먹어서 매운것을 식힐 수도 있죠!



추운날 집에만 있지 말고 밖으로 나가셔서

맛난것도 먹고 운동도 하고 그래봅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