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맛집

한 겨울에 따듯한 핫초코가 최고지![버거킹 핫초코 에스프레소]

효근이 2016. 12. 15. 00:22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음료가 있으신가요?

저는 바로 핫 초코가 생각나는데요 

춥고 눈 오는 날 늦잠자고 일어나 이불을 쌓여 핫초코 한잔을

먹어주면 진짜 몸이 살살 녹을것 같아요ㅎㅎ



핫 초코 생각에 돌아다니다가 버거킹에서 핫초코 에스프레소를 

1500원에 판매한다는 문구를 보고 바로 들어가 하나를 샀어요



일반 아메리카노 컵에 담아주네용



겉보기로는 그냥 일반적인 핫초코 같았었네요


딱 뚜껑을 열자마자 풍기는 달달한 초코냄새가

코를 완전 자극 시키네요

약간의 에스프레소 향도 살살 나구요~


휴대폰 안녕! 내손도 안녕!


보기만 해도 정말 달콤한것이 나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줘요





밑에 에스프레소가 깔려있기 때문에 젓고 나서 먹으세용

처음엔 모르고 그냥 먹었는데 '이게 무슨 핫초코 에스프레소야'라고

불평불만을 하다가 남은 에스프레소만 씁쓸하게 먹은 기억이...


추운 겨울 핫초코로 따듯하게 몸을 녹여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