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이쓰는 리뷰/곰'S 다이소리뷰

다이소 '스틱컬'&'꽈배기롤'로 웨이브 만들기

효근이 2016. 12. 11. 20:54

안녕하세요 저는 개곰이의 개입니당!!



다이소 Best 제품으로 꼽히는 스틱걸!!!


파마기가 다 풀려버린 생머리가 지겨워서 다이소에서 손상없이

간편하게 웨이브를 만들어준다는 스틱걸을 사봤어요

(고데기는 잘 못할 뿐더러 하고나면 손상된게 너무 눈에 보여서ㅠㅠ)




그런데 하려고 보니 3개로는 부족할것 같아서 

하나 더 사러갔는데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구입한 이것!! 꽈배기 헤어롤

신상인건가?? 널 간택하겠다!


꽈배기 롤은 소 중 대가 있더라구요 

제가 산 것이 굵은컬용 대!!(소랑 중은 다섯개씩 들어있어요)



머리를 감고 90%말린 머리를 준비해주세요

머리가 마르는 과정에서 웨이브가 생긴다고 하지만 

너무 안마른 상태에서 말면 금방 풀린다고 해요


이런 모험은 좋지 않은데 확실한 비교를 위해

반반씩 한번 말아볼게용



머리를 돌돌돌 말아 준 다음!



스틱컬 부터 말아봤어요



다른 쪽 머리에는 꽈배기 롤을 말아줬어요



애프터가 넘나 궁근한것!! 두근 두근 세근 네근

중간중간에 드라이어기로 따듯한 바람을 몇번 쏴주었어요




30분 후!!!



결과는 두둥!

꽈배기 롤이 훨신 탄력있게 말아진게 보이시죠??


머리마는 과정에서는 스틱컬이 훨씬 간편했어요

돌돌돌 말아서 구멍에 끼우기만 하면 되는 반면에

꽈배기 롤은 매듭을 지어야 하기 때문에 쫌 더하기 어려웠어요


스틱걸이 하기에는 편했지만

결과적으로 만족스러운 것은 꽈배기 롤 이였어요!!


이 상태에서 빗질을 하고 머리를 몇번 만지다보니

스티걸은 반 이상이 풀려서 다소 부시시 해졌지만

꽈배기 롤은 자연스럽게 탱탱한 웨이브를 유지했어요

(약속이 있어 급하게 나가는거라 제대로 된 완성 사진이 없네요ㅠ)



열심히 약 10시간 동안 놀고 집에 돌아온 뒤의 머리 상태에요

그나마 꽈배기 롤은 한쪽에 웨이브가 조금 남아있네요


꿀팁!!!


1.머리를 말기 전에 빗질을 해주어야 머리를 마는 과정에서 훨씬 편하다는 점

(정돈 안된 상태에서 하면 머리카락이

구멍에 끼우는 과정에서 같이 들어가 아파요ㅠ)


2.중간에서 부터 말면서 밑으로 내려가시는 분들도 계신데

편하긴 하지만 밑에서부터 말면서 올라와야

끝머리까지 안으로 잘 말려 들어가더라구요

또 하다보면 밑에서부터 마는게 오히려 쉬어요




★결론★


머리를 말고 주무시거나 오래하고 계실분

머리가 얇으신 분들


스틱컬 추천


머리를 말고 오래하지 못하시는 분

직모에 다소 굵은 모발을 가지신분


→  꽈배기 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