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구 맛집

시지맛집/신매동맛집)짬뽕 신

효근이 2016. 7. 18. 22:57












안녕하세요 개곰이의 곰입니다

시지에 짜장면집이 새로생겼어요!!
늘 짜장면을 먹으러 리안까지 갔는데
생생정보(?)에서 방영된 '짬뽕신'


위치는 예전에 '술에빠진닭'자리에 생겼네요


사진 왼편에 보이시나요??

7월말 까지 짜장면이 2500원!


자리도 넓직넓직한게 앉기가 편한게 좋네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네요



저희는 짜장면을 먹으러왔는데 막상와서 사람들이 주문한것을 보니까
야끼밥하구 짬뽕 신을 엄청 많이 먹더라고요
하지만 요번달까지 할인이벤트를 하기때문에 
저희는 짜장면 3그릇하고 밥1공기를 시켰습니다ㅎㅎ
많지 않쥬?


주문과 동시에 요리가 시작이 되어서

완성되는데 시간이 좀 걸린답니당



단무지와 양파는 셀프고욥 

물은 따로주셔요



드디어 나온 짜장면님

주변을 아무리 둘러봐도 짜장면을 3개시킨사람은 저희 밖에엄서요



크으~~저 춘장의 영롱한 빛깔

그렇지만 음...
흔하게 먹을 수 있는 중국집에 짜장면맛!
그리고..2500원 이벤트를 해서 그런가??
양이 보통 짜장면보다 적은것 같았어요
이벤트가 끝나고 원가격으로 돌아가면 양이 늘어나겠죠??
만약 4500원에 저정도의 양이라면
차라리 시간을 들여서 리안을 가겠어요!


뭔가 아쉽아쉽한 시지 짬뽕 신

다음에봐요~~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