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곰탱구에요


저는 무한도전을 엄청좋아해요 

그래서 2006~2014까지 무도를 몇번이나 돌려봤는지 몰라요ㅎㅎ

보다보니 내가 알고있는 레전드같은 특집을 다른 사람도 알았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에 무한도전 레전드특집 TOP3를 준비해봤어요


평점은 제기준!!에서 별점으로 한번 매겨봤어요ㅎ



1.꼬리잡기(2009)


아직도 케이블에서 무한도전 레전드라고해서 늘 방송되는편 중에 하나!

이 때는 하하말고 전진이 자리를 대신해서 하하의 빈자리를 나름대로 채워줬다고 생각되는편



이장면이 바로 레전드죠!!정형돈의 적 박명수가 변장하고 근처5m까지 왔는데 

정형돈은 눈치채지 못하고 박명수의 위치를 알아보는 씬

몇번이고 돌아봐도 저 장면이 정말 재미있는것 같아요ㅋㅋㅋ



결국 우승팀은 전진&형돈팀/정말 어렸었네요 무도 멤버들..추억돋는다

이때 탄생한 예능계의 삼합(제영재PD, 길 스타일리스트, 무도 작가)

예능삼합을 데리고 우승시킨 대단한 두분 그립네요..특히 형도니형...


재미

연출★★☆



2.짝꿍특집(2011)


예전SBS에서 방여했던 '짝'을 패러디한 무한도전 '짝꿍'

무도멤버 7명들이 인생의 짝꿍을 찾기위해 이곳에 모였다!!

간략하게 말하자면 박명수 하드캐리!!수많은 박명수 레전드짤 중에 몇개를 탄생시켰어요



하하 귀염귀염짤로 인터넷에 많이 돌아다니고 있던데 지금부터 5년전이라 정말 어려보이네요

어장관리한 5호정형돈에게 분노하는 3호하하



서로들 도시락을 같이먹고 싶어서 매력발산하고 속닥속닥거리고

딱 여중생 보는것 같았어요ㅎㅎ


저런옷을 입혀놓으니까 뭔가 수도승 같기도ㅋㅋㅋ





완전닭살!!피터 조나단ㅋㅋ서로가 서로에게 피터 조나단!

우리둘은 콤비다!라는것을 말해줘요

짝꿍편은 1,2로 나눠져있는데 충분히 볼만한 재미가 있다고 생각해요


재미★

연출★★☆☆



3.니가가라 하와이(2013)


무려 322~325화까지 4주동안 방영된 무한도전 하와이편!

예능프로에서 하와이라는 엄청난 제작비가 들어갔다고 봐도 무방한 레전드편

하와이에서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것을 많이 보여줘서 눈호강도하고

'내가 기회가 되면 하와이간다'라는 꿈아닌 꿈을 심어주었던 방송



방석 팬케이크를 혼자서 먹으면 무료로 해주며 가게 명예의전당까지 오를수 있는 도전!

무도에서 정준하님이 혼자서 용감하게 도전을 했지만 괜히 명예의전당 소리가 나오는게 아니였어요

하지만 팬케이크를 좋아하는 저는 방송을 보는 내내 군침을 흘리며 헤~~~거리고있었쥬ㅋㅋ


무한도전 하와이편에서 제일 하이라이트라고 생각하는 곡예 글라이딩타기

곡예하는 글라이딩 안에서 기장이 주는 달러지폐를 세아리는 미션인데

본 미션 하기전까지는 하와이의 경관을 고스란히 볼 수 있는 도전이였어요

풍경마저 좋아하는 저는 그냥 하와이편을 보면서 

'저기 살고 싶다...라는 느낌을 엄청 받았네요'


지금까지 무한도전 레전드 특집을 한번 추천해봤는데요 

지금 무도도 재미있지만 7인의 무도가 훨씬 그립긴하네요ㅠㅠ...

다음에는 장기프로젝트 레전드 특집을 가지고 와보겠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