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ㅎㅎ개곰이의 곰!입니다

일기예보에 비 온다는 말이 없었는데 비가 갑자기 왔네요ㅜㅜ

오늘은 시지에 막창맛집!!!이라고 볼수있는

우야지막창!에 가보았어요



가끔 지나가면서 봤는데 

이곳은 사람이 늘 많더라구요

다행히!저희가 갔을때는 테이블이 2개나 남아있어용



우야지막창은 기본3인분이상 주문하시면 

계란말이+된장라면+팥빙수+소세지1개 서비스를 줍니다!



크 장~~이맛이죠!


크~~막장!!!이거지!!



계란말이가 세팅순간에 나와서 식엇겠거니 했는데

한입 하는순간 너무 뜨거워서 뱉을정도로 따끈따근 했어우


머스타드 콩가루 된장

 

찍어먹을 수 있던데 아재입맛이라서 그런지

기본장에다가 된장이 제일 맛나더라고요




숯불님 입장하겠습니다~~


보통 막창집에는 잘려져서 동글동글하게 나오는데

여기는 원래 생긴대로(?)나오네요



와...포스팅하는데 또 먹고싶네요ㅠㅜ

잘구운 막창에다가 구운마늘하고 쌈장에 찍어서~~딱!!!(상상되)



소세지!역시 3인분이상 주문하시면 나오더라고요

뭔가 문어구이 같지않나요?



먹다보니 나오신 된장라면님!

맛은 정말!!된장국에 라면이 있는 맛이에요!!!



이친구가 빠지면 뭔가 아쉽죠?



팥빙수 사진은 못찍었네요ㅠㅠ


비싸지 않은 가격에 푸짐한 서비스까지 게다가 맛도 맛있구요!!

시지에 이런 고깃집을 찾기가 쉽지않아요!

개님이 고기가 물린다해서 당분간음 못가지만

다음에 또 들리고 싶은 막창집!!

맛있어요^o^


그럼!20000~


전화번호 : 053-795-2345

영업시간 : 17:00-0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