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개곰이의 곰입니다


보통 동네에 보시면 오니기리 주먹밥집은 하나씩 있으시죠??

그곳은 바로 혼밥하기 초보자들도 할 수 있는 음식점이에요



그날따라 광장풍경이 참 외로워보여요....기분탓은 아니겠죠??

최근에 시지 오니기리가 리모델링해서 예뻐보여요 데코 한것두 귀엽구



정말 일본에 가보진 않았지만 일본에 가면 이런 오니기리 집이 있을거라고 믿어요!!

뭐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참치날치알과 사골우동을 시켰어용



정말 혼밥하는데 가격걱정도 심하지 않은것 같구 좋네용

아!여기 시지 오니기리집은 쿠폰을 주는데 3000원 단위당 1쾅!해줘용

그러니까 저는 오늘 2쾅을 받은거죠ㅎㅎ



정수기도 아담하니 귀엽네요 예전에는 물통??이 비치되어있던것 같았는데

정말 오니기리는 내부가 넓지않지만 필요한 물건들이 적절하게 위치하고 있어요

감각이 뛰어나신듯!!



밥이 나오기까지 기다리기 심심해서 아프리카 BJ밴쯔님 방송을 보고있쥬

밴쯔님은 음식을 정말 맛있게 드시는것 같아유

그래서 보고있으면 내 배가 더 고파지는건가?..





밴쯔님과 함께하는 오니기리 혼밥 시작 해보죠!!



역시 진리의 참치날치알

제입맛엔 가성비 갑인듯해요 

참치의 고소함과 날치알의 탁탁 터지는 식감!!

다시한번 보니까 정말 먹고 싶어지네요


사골우동은 역시는 역시였어요

사실 얼큰우동만 매일 먹다가 사골우동을먹으니 매콤하지가 않아

심심하기도 했지만 오히려 매콤하지않아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기분 좋았어요

(맵거나 뜨거운것을 먹으면 계절 무시하고 땀이 많이나서ㅠㅠㅠㅠㅠ살쪄서 그런게 아님ㅠ)


점심시간 약간 지나서 가니까 사람도 적고 

혼밥하기 최고의 조건이였어요

혼밥하시는분들 두려워하지마시고 자신감있게 혼자 드세요!!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