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새요

개곰이에요



대구 동성로에 시카고피자로 유명한 빈플러스에 다녀왔어요

언제가지 언제가지하다가 드디어 가네요ㅎㅎㅎ





동성로 카페골목에서 반월당 방면으로 쭈욱~가시면

육회공작소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내부사진입니당

앤티크함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예뻐요~~





메뉴는 요로코롬 있꾸요
저희는 핫오일 씨푸드와 몬스터 포크 빠에야와 마운틴듀 시켰어요
탄산은 계속 리필이 되서 중독자인 저는..
행복해용





특이하게 손소독제가 있네요??

손소독 한번 해주고!




식전음료라고 자몽맛,복숭아맛이에요

달짝지근한게 맛있어요!




핫오일씨푸드(14000원)

건강 해보이는 비쥬얼이죠??
봉골레를 먹고싶어서 그나마 비슷해 보이는
핫오일 씨푸드를 시켰는데ㅎㅎ
생각보다 시금치 향이 강해서 그런지 손이 자주 가진 않더라고요ㅜㅜㅜ


탄산음료 (2000원)




몬스터 포크 빠에야(16000)강추!!

양이 2인분이라 그런지 정말 많더라고요

고기, 김치 한꺼번에 씹혀서 식감도 좋구 
김치볶음밥 같으면서도 고기볶음밥 같은 맛도 훌륭했습니다



 

자세한 위치에요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4길 73

영업시간 : 평일 12:00~24:00

              주말 12:00~01:11

전화번호 : 053-242-3582



동성로 맛집이였는데 드이어 가보네요

맛집인만큼 맛있었구요

다음에는 꼭 딥디쉬를 먹어봐야지..


그런데 웨이팅줄이 생각보다 길더라구요

혹시 가실분이 계시면 식사시간은 꼭 피하시는게 좋을거라고 생각해용

 

그럼~~안녕~

다음에 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