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개곰이의 곰입니다

여름이 다 지나갔는데 무슨 팥빙수냐!!라고

할 수도 있지만 약간 끝무렵에 먹어주면 더 맛있음(개인의 생각)

하지만 요즘 팥빙수는 너무나 비싸요ㅠㅠ

설빙만하더라고 요거통통메론이 1.3인가??

여튼 보통은 1만원이 다 넘어가자나요ㅠㅠ

퍽퍽한 학생의 기구한 삶이란....


근데 나뚜루에서 팥빙수를 4000원에 판매하는 것을 봤음!!

그래서 곧바로 뛰어갔죠ㅎㅎㅎ

그것을 지금부터 소개를 해드리죱



비좁은 공간에서도 예쁘게 디자인을 한것 같아요



아이스크림이 다양하게 있어요 맛있는것도 많아 보이지만ㅠㅠㅠ

오늘은 팥빙수를 먹어야하기 때문에 패스!



아이스크림칸 옆에는 각종 음료들을 팔고 있네요



주문을 하고 2층에 올라가려고하는데 계단이 좀 가파르네요ㅠㅠ

신체나이가 늙은 저는 무릎이 아픔ㅠㅠ



2층에 내부 사진인데 개님이 돈주고산 도쿄필터(?)인가 걔로 한번 찍어봤음 이쁘답



팥빙수!!아이스크림은 하나 골라서 올릴 수 있는데

저희는 망고맛 아이스크림을 선택

얼음빙수에 우유를 넣어서 우유빙수보다는 덜 부드러웠지만

연유, 우유, 간 얼음, 팥, 아이스크림, 견과류 등이

잘어울려져서 맛있어요

웬만한 카페에서 비싼 팥빙수보다 훨씬 맛있을 정도로!

어떤 유명한 카페의 빙수는 정말 이름 그대로 팥빙수 일때가 많아서 실망했는데

나뚜루는 가격대비 정말 괜찮았어요



컵을 2중으로 해서 바깥컵안에 드라이아이스를 넣어서 이렇게 표현하는듯요

뭔가 볼거리도 있어서 아이디어 괜찮다고 생각해봤어요


그래도 이번년도 가기전에 빙수를 먹어봐서

뭔가 일을 하나 처리한 기분?ㅎㅎㅎ

이제는 내년 여름의 요거통통메론을 기다리며

또 다시 쌀쌀한 겨울을 지내봐야집


그럼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