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성로에 있는 고질라 야시장 술집이라고 아시나요??

처음 갔을 때 이름 보고 확 꽂혀버린 후로 동성로에서

술마시는 일이 있으면 꼭 이곳을 온답니당





입구가 나름 구석진곳에 있어요 




입구 안쪽으로 들어가면 테라스에 테이블이 많이 있네요

지금은 겨울이니까 이곳에서 먹을 순 없지만

여름에는 밖에서 먹으면 정말 술맛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물론 모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것이 함정이지만)



기본 안주로 튀긴 또디아와 살사소스가 곁들여 나와요

너무 맛있어서 급하게 먹느라 먹고있던것을 찍어버렸네요ㅠ


또 위에 피클도 엄청 맛있어요

기본안주가 맛있는 집은 여기밖에 없는것 같아요


들어가자마자 술 먹고 즐긴다고 메뉴판은 찍질못했네요ㅠ


이 곳은 소주가 신기하게 나와용

시원하라고 얼음을 옆에 깔아주는 센스!!!

저 얼음이 녹으면 새로운 얼음으로 바꿔줘요





또한 고질라 야시장 하면 빠지면 안되는 메뉴가 바로

통낙지 나가사끼 해물 짬뽕탕!

양이 어마어마 하면서도 맛도 어마어마해요

불맛나는 국물부터 해물도 큼직한 낙지, 홍합, 오징어 등 

다양하게 들어있어 뽑아 먹을 수 있는 재미도 있어요

게다가 낙지는 통으로 확 넣어주신다는ㅎㅎ


괜히 술이 쭉쭉 안들어 가는게 아니에용



매운 닭볶음과 주먹밥


이 때 스트레스를 풀려고 매워보이는 메뉴를 골랐는데

역시나 매웠어요!!

매워도 맛없고 맵기만 한 메뉴도 있지만 이 메뉴는 맛있게 매운것!

그래서 닭고기 하나 집어먹고 술 한잔 하고~~


위에 있는 주먹밥은 그냥 곁들여 먹어도 되지만

밑에 닭고기가 얼마 남지 않았을 때 같이 비벼먹으면 대박!



추가로 주문한 주먹 밥이에요 

이것은 뭐 특별한 맛은 없어요

저희가 그냥 닭볶음에 비벼먹기위해 시켰다라고 할까??

술집에 왔는데 슬슬 밥집이 되어가고 있네요...ㅎ



고질라 야시장은 이자카야라서 그런지 가격대비 양이 적었어요

(우리 한테만 적은 양이였는가...)

하지만 술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고 무엇보다도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기분좋게 음식과 술을 즐길 수 있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