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개곰이의 곰입니다.



지난주 대프리카 대구에서는 비가 정말정말 많이 내렸는데요

비오면 당연히 칼국수지!!라는

저의 주장에 따라..시지에 몇없는 칼국수 맛집인

종부집 칼국수



위치 :  대구 수성구 신매동 261-10 

영업시간 : 10:00~21:00



메뉴판이에오

지금 칼국수를 먹고가시면 1000원을 할인 해주시더라고요!

but우리가 시킨것은 얼큰칼제비!2개!


조금 기다리니까 밑반찬 먼저나오고

고..고추가 맛있어보인다



콩나물 무침인데요

양념의 간이 쎄서 한꺼번에 무치시면 짤수도 있을거에요



칼국수의 영혼의 듀오!김치!

직접 하신건가??엄청 맛있어서 몇번 리필도 했어요



칼국수랑 같이 나오는 밥인데요

너무 감칠맛이 나서 한공기 더시켰어요



두둥!!드디어 나오신 얼큰칼제비님!!

근데?? 얼큰이라고해서 국물이 빨간것인지 알았는데 맑네요??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얼큰인가


저는 별루 맵지 않다고 느꼈는데

개는 원래 매운것을 못먹어서 그런지 칼제비 먹다가 청양고추를 찍어먹어도 맵지도 않데요ㅋㅋ



그냥 먹어도 간이 맞아 맛있지만 

그!래!도! 간장을 넣어 주어야 하지 않습니까?



역시!! 비오는 날에는 뜨근한 국물이있는 칼국수가 甲!!


우리가 맛집인지도 모르고 다녔는데

시지에 이런맛집이 있었다니!!!!

식사시간에는 웨이팅도 있고 포장도 많이 해가시더라고요!

혼자먹기도 불편하지 않은것 같고..


종종 들려서 맛있는 칼국수를 먹어야겠네요


하하하하~~~비도 많이오고 무더위고 계속되는데

건강조심하세요!!

그럼 20000~

댓글